안녕하세요. 당구칸입니다. 개인큐 및 상대에 대한 A/S를 진행하고 있습니다.
토요일과 공휴일을 제외하고 매장에 오후 5시까지 상주합니다.
반드시 A/S는 온라인 접수 후 예약 일정을 조율 후에 방문해 주시길 권장합니다.
온라인 접수 시 제품에 대한 구매확인서 (결제 내역)을 제출해주세요.
간단한 것은 3일에서 1주일 이내에 받아보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제품에 따라서 최소 12주 이상 소요될 수도 있고, 해외로 보내야 하는 품목은 최소 24주 이상 소요될 수도 있습니다.
나무이기에 온도, 습도, 충격 및 외부 환경에 민감하게 반응합니다.
목재의 휨, 소리, 갈라짐, 무게 등에 관련된 모든 처리 사항은 A/S가 우선적입니다.
A/S기간은 상대 3개월이고 하대 6개월입니다.
당구칸은 판매점입니다. 생산자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위와 같은 A/S 기간을 정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.
위의 A/S기간은 당구칸에서 신품을 구입한 구매자에게만 드리는 혜택입니다. 감사합니다.
(필독) A/S 신청하기
- 구매 확인서 제출해주세요.
- 사진 및 수리할 내용을 문자로 보내주세요.
- 24시간 이내에 연락을 드리겠습니다.
- A/S 예약 일정을 안내해 드립니다.
- 지정한 주소로 물건을 보내주세요.
- 감사합니다. 010-7299-3981
(필독) 안내사항
- 온라인 접수된 제품만 상담이 가능합니다.
- 오후 5시까지 온라인 접수 상담이 가능하며 그 이후 접수 건은 다음날 연락을 드립니다.
- 보내주신 제품을 확인하고 A/S는 유상/무상으로 구별됩니다.
- 감사합니다. 010-7299-3981
(필독) 구매확인서
- 22년 3월부터 제공하고 있습니다.
- 그 전에 구입한 제품은 구매 인증을 받으셔야 A/S 신청이 가능합니다.
- 구매 확인서가 없는 경우에 A/S 접수는 반드시 신품 구매자를 통해서 연락 주셔야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.
- 위의 절차가 무시된 A/S 요청 건은 당구칸에서 지원할 수 없습니다.
- 항상 고객님의 눈높이에 맞게 진행하고 있습니다. 원칙은 있어야 하기에 위와 같이 결정하였으니 조금 불편함이 있더라도 부탁 드립니다.
- 감사합니다. 010-7299-3981
예약 접수 없이 방문하시면 일정에 따라서 고객 응대에 불편함을 드릴 수 있습니다.
오후 5시 이후는 A/S 상담 가능 시간이 아닙니다.
다음날 최대한 빠르게 연락을 드리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