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공지사항
게시판 상세
제목 **A/S 당구칸
작성자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22-03-11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516


안녕하세요. 당구칸입니다. 개인큐 및 상대에 대한 A/S를 진행하고 있습니다.


토요일과 공휴일을 제외하고 매장에 오후 5시까지 상주합니다. 



반드시 A/S는 온라인 접수 후 예약 일정을 조율 후에 방문해 주시길 권장합니다.


온라인 접수 시 제품에 대한 구매확인서 (결제 내역)을 제출해주세요. 




간단한 것은  3일에서 1주일 이내에 받아보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 


제품에 따라서 최소 12주 이상 소요될 수도 있고, 해외로 보내야 하는 품목은 최소 24주 이상 소요될 수도 있습니다.




나무이기에 온도, 습도, 충격 및 외부 환경에 민감하게 반응합니다. 


목재의 휨, 소리, 갈라짐, 무게 등에 관련된 모든 처리 사항은 A/S가 우선적입니다.


A/S기간은 상대 3개월이고 하대 6개월입니다. 




당구칸은 판매점입니다. 생산자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위와 같은 A/S 기간을 정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.


위의 A/S기간은 당구칸에서 신품을 구입한 구매자에게만 드리는 혜택입니다. 감사합니다.







 



(필독) A/S 신청하기


- 구매 확인서 제출해주세요.


- 사진 및 수리할 내용을 문자로 보내주세요.


- 24시간 이내에 연락을 드리겠습니다. 


- A/S 예약 일정을 안내해 드립니다. 


- 지정한 주소로 물건을 보내주세요.


- 감사합니다. 010-7299-3981




(필독) 안내사항


- 온라인 접수된 제품만 상담이 가능합니다.


- 오후 5시까지 온라인 접수 상담이 가능하며 그 이후 접수 건은 다음날 연락을 드립니다.


- 보내주신 제품을 확인하고 A/S는 유상/무상으로 구별됩니다.


- 감사합니다. 010-7299-3981




(필독) 구매확인서


- 22년 3월부터 제공하고 있습니다. 


- 그 전에 구입한 제품은 구매 인증을 받으셔야 A/S 신청이 가능합니다.


- 구매 확인서가 없는 경우에 A/S 접수는 반드시 신품 구매자를 통해서 연락 주셔야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.


- 위의 절차가 무시된 A/S 요청 건은 당구칸에서 지원할 수 없습니다.


- 항상 고객님의 눈높이에 맞게 진행하고 있습니다. 원칙은 있어야 하기에 위와 같이 결정하였으니 조금 불편함이 있더라도 부탁 드립니다.


- 감사합니다. 010-7299-3981






예약 접수 없이 방문하시면 일정에 따라서 고객 응대에 불편함을 드릴 수 있습니다.


오후 5시 이후는 A/S 상담 가능 시간이 아닙니다. 


다음날 최대한 빠르게 연락을 드리겠습니다.


감사합니다.



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